효과가 입증된 수면 무호흡 팁

효과가 입증된 수면 무호흡 팁

효과가 입증된 수면 무호흡 팁

누군가 잠을 자려고 애쓰는데 나아지지 않으면 수면무호흡증이 원인일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이다.

당신과 당신이 함께 자는 사랑하는 사람이 문제를 그냥 무시하고 스스로 해결하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들을 확인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과도한 체중을 싣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이 과체중이고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시도는 살을 빼도록 해야 한다.

제한적이지만 건강한 식단과 합리적인 운동 루틴을 포함하는 논리적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하루 종일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수를 줄이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수면 무호흡증이 심할 경우 CPAP 장치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장치를 얻기 전에 장치의 크기와 볼륨을 고려해야 한다.

이 기계들 중 몇몇은 정말 작고 거의 소리를 내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는 그들과 친숙할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의 지식을 두드려라.

살을 빼는 것이 중요하다는 분명한 이유 외에도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살을 빼는 것이 필수적이다.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비만이라면 20파운드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수면무호흡증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목관악기과에 속하는 악기를 연주함으로써 상기도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라고 불리는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부 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부위의 근육은 기도벽을 뻣뻣하게 하고 팽창을 조절한다.

이 때문에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수면무호흡증이 일으키는 각종 증상을 줄여 수면을 도울 수 있다.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십시오.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이 마우스 가드는 CPAP보다 더 편안하다.

그것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살을 빼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건강에 좋은 음식은 수면 무호흡증 증상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체중과 무관하게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과학적 자료가 있다.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술을 마시면 근육이 너무 이완된다.

당신은 알코올 섭취의 결과를 원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수면 무호흡을 유발한다.

알코올은 목과 혀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쉽게 막히게 한다.

술을 마셔야 할 것 같으면 자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해라.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든, 혹은 그 상태를 다루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든 간에, 이 글의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노력한다.

따라서 이 정보를 저장하고 다시 참조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