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귀사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품질 관련 리드를 찾고 싶으십니까? 어떤 것들은 너에게 효과가 있었을지 모르지만, 너는 단지 다음에 어디를 돌아야 할지 모를 뿐이야.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리드를 수집하는 동안 항상 소비자를 위한 서클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보이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조사를 좀 더 한 다음 결정을 내린다.

사이클에 맞춰 오퍼를 타겟팅함으로써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리드를 생성할 때 사례 연구를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에 대한 지원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의 가치와 관련된 포스트 스터디와 기존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를 포함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밖에 있는 누군가가 네가 팔아야 할 것을 원한다.

사용할 최상의 키워드를 고려할 때 긴꼬리 버전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매우 구체적이고 만약 당신이 적합한 것을 찾는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

이것들을 시험해 보고, 필요한 모든 변화를 시도하면, 여러분은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곧 알게 될 것이다.

해당 지역에서 작업하는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그러한 그룹은 지역 기업가와 다른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는다.

치과의사가 마사지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당신은 그 호의를 바로 당신에게 돌려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광범위한 스펙트럼 리드는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제품이 중요하다는 핵심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세대를 맞춤화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대화를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잠재 고객을 발견할 수도 있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리드 생성 노력에 관한 업무 일정표를 작성해야 한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둘 다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할 수 있는 일정을 적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반복적으로 리드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는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도구들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들이 페이지의 업데이트와 여러분이 제공하는 새로운 보기를 위해 돌아오도록 보장하기 위해 구독을 생성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해서 리드세대의 토대가 되는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한다.

구독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비즈니스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당신이 게시한 것들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준다.

이것은 기존 고객들로부터 2차 리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는 더 많은 단서를 얻기 위해 조사해야 할 것이고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위의 팁들은 당신이 사업적 단서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단서를 얻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어야 한다.

사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도록 좋은 계획을 세워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