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에 대해 모르십니까? 여기서 지식을 쌓으십시오.

영양에 대해 모르십니까? 여기서 지식을 쌓으십시오.

영양에 대해 모르십니까? 여기서 지식을 쌓으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더 나은 영양 섭취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의 현재 식단에 따라, 이것은 많은 일이 걸릴 수도 있고, 조금 걸릴 수도 있다.

식습관, 생활습관, 전반적인 건강에 쉽고 중요한 변화를 주기 위해 이 작품에 있는 아이디어를 적용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워라.

샐러드 드레싱은 정말로 샐러드를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크림과 유화 드레싱은 포화지방이 풍부하고 영양가가 거의 없다.

대신,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선택하거나 식초와 올리브 오일로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크랜베리와 호두는 또한 좋은 샐러드 토퍼가 된다.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를 하는 여성은 영양 섭취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한다.

임신과 수유 여성은 높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아기에게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식단에 단백질을 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식사에 계란 흰자를 더 많이 넣는 것이다.

계란은 흰자 하나당 낮은 15칼로리로 3그램의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지방이 없기 때문에 계란 흰자는 임산부에게 이상적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고, 식초에 절인 계란만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태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가능성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단에 칼슘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콩(콩 제품 포함), 견과류, 유제품, 암녹색 잎이 많은 야채는 모두 칼슘을 충분히 공급한다.

건강한 뼈와 튼튼한 치아를 유지하고 싶다면 칼슘의 원천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골다공증은 뼈의 침식을 수반하는 것으로 낮은 칼슘의 결과물이다.

이 고통스러운 질병은 당신의 뼈가 부드럽고 부서지기 쉽도록 만든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몸에 좋은 음식보다 사랑하는 음식을 갈망하는 것은 당연하다.

식단을 바꾼 후에는 음식이 더 이상 통제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의 식습관은 감정보다는 영양에 대한 이성적인 생각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전자레인지로 요리하는 식사는 제한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전자레인지 식사는 애초에 몸에 좋지 않다.

대신,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과일과 야채를 섭취하십시오.

퀴노아 백 그램에는 14 그램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퀴노아는 매우 유연한 음식이다.

필라프로 내놓거나 사과와 흑설탕으로 맛있는 아침 요리를 만들 수도 있다.

영양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모든 고기를 생선으로 대체할 것을 제안한다.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순환기와 심혈관 계통에 좋다.

먹을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모든 사람은 특정한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사 아이디어를 원한다.

케이밥은 굽거나 굽거나 해서 만들어봐.

이것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그들의 까밥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밝고 신선한 채소를 사용하여 색상이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예뻐지도록 하라.

신선한 비트는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시키기에 환상적인 음식이다.

단지 그것들이 캔에서 나오는 것이 아닌지 확인하라.

신선한 비트는 미네랄과 섬유질을 많이 줄 것이지만 통조림된 비트는 많은 나트륨을 줄 수 있다.

빨리 사탕무나물을 쪄서 샐러드에 비트루트를 넣어봐.

부드러운 스폰지 같은 식감은 가지 파마산, 아기 가누스 같은 다재다능한 요리에 좋다.

가지에는 엽산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또한 망간과 칼륨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다.

식사 준비 방식을 바꾸는 것은 영양학적으로 신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기름으로 튀기거나 팬을 튀기는 것보다 찌거나 끓이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의 식단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더 건강한 음식 준비 기술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영양적인 식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끔 속임수를 쓸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아라.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자유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회생활을 영위할 수 있고, 이것은 더 큰 성공 가능성을 초래할 것이다.

케이크와 와인이 나오는 파티에 초대받으면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를 알고 그것들을 충족시키는 것은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당신의 총 영양분을 증가시킬 수 있다.

기존의 습관에 따라, 이것은 많은 양의 노력이 필요하거나 단지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수도 있다.

누구나 자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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