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

금연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

금연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

당신의 가족은 당신에게 담배를 끊으라고 간청했다.

의사 선생님도 아마 그만두라고 압박하고 계실 겁니다.

당신의 보험회사는 심지어 당신에게 금연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끼어들기도 한다.

왜 아직도 그만두지 않았는지 답이 필요하겠지? 때가 되었으니,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조언이 있는지 계속 읽으세요.

금연에 더 성공하려면 금연에 대한 단점과 장점을 써보십시오.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이 리스트를 만들면 금연의 관심과 동기를 자극할 수 있고, 금연의 집중을 도와 금연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은 올바른 방법을 알면 쉬울 수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은 냉정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의 실패할 것이 확실하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처방전이나 니코틴 패치나 껌을 포함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조기 철수 단계를 거치게 되고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워질 것이다.

좋은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새로운 전직 흡연자들은 그들이 그들과 함께 있거나 그들을 상대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과 직면하는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귀중한 지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그만두거나 당신과 같은 일을 겪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조언과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금연 전담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레크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확인하십시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현재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규칙적으로 걷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가족과 친구의 도움을 받아 금연에 힘쓰십시오.

또한, 그들이 판단력이 없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성공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이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 없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약간의 지원을 받으세요.

당신이 그만두려고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당신을 돕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지지 그룹에 가입함으로써 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 당신이 있는 것을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나 압박감 속에서 균열을 일으키지 마라: 스트레스를 해소할 다른 방법을 찾아라.

그것은 여러분의 갈망이 가장 심할 때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고르거나, 규칙적인 마사지 예약을 받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여러분이 시간이 좀 있을 때, 책을 읽거나,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여러분에게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가벼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차지하라.

이제 이런 정보를 얻었으니,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일단 비흡연자가 되면 건강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고 수명도 길어진다.

담뱃값으로 모은 돈을 쓰고 가족을 위해 한턱을 사라.

Close